구준엽 순애보 재회 꽃보다남자 서희원 프로필 나이 직업

2024. 4. 17. 09:35카테고리 없음

“첫눈에 반해” 구준엽, ♥서희원 첫만남 사진 공개
- 2024. 4. 17.

그룹 클론 출신 구준엽이 대만 배우이자 부인인 서희원과 첫만남 당시 사진을 공개했다.  


구준엽은 지난 1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 게스트로 출연해 첫만남 사진을 전하며 “그때 쫑파티였는데 매니저가 장난으로 춤을 추라고 했다. 같이 블루스를 췄다”며 “나는 싫지 않았다”고 떠올렸습니다. 

해당 사진은 두 사람이 쑥스러워 하며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구준엽은 쑥스러워 하면서도 환하게 웃음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구준엽은 “대만 활동을 하고 있었을 때 매니저가 ‘대만의 유명한 MC가 너를 좋아한다. 쫑파티 때 불러도 되냐’고 해서 아내를 만났다. 첫눈에 반했다”고  말했답니다.

첫만남 이후 열애를 했던 구준엽과 서희원은 결국 이별했는데, 구준엽은 “그 당시에는 가수가 열애설이 나면 팬들도 떠나던 시절이다. 팬들이 떠나면 일을 못하니까 스트레스가 많았다”며 “사실 나만 책임지면 상관없는데 주위에 피해주는 게 싫었다”고 헤어진 배경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어쩔 수 없이 내가 헤어지자 했는데 같이 울었다. 그 후에 희원이가 나를 싫어한다고 생각해서 연락을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구준엽♥서희원, 23년 만 재회 순간 최초 공개
- 2023. 8. 9

‘라디오스타’에서 구준엽이 서희원과 비대면 결혼식을 올린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9일(수) MBC ‘라디오스타’는 구준엽, 김재원, 영탁, 손민수가 출연하는 ‘심쿵!따리 샤바라’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라디오스타’ 측은 ‘준엽♥희원! 23년 만의 재회, 그 감동의 순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선공개했습니다.

영상에서 구준엽은 23년 만에 서희원에게 전화한 것이 “(지금처럼) 결혼할 거라 생각하고 연락한 건 아니다”라며 관련 이야기를 꺼냈다. 당시 구준엽은 강원래와 함께 클론을 결성해 큰 인기를 얻었고, 전성기 시절에는 대만에서 국빈급 대우를 받을 정도였다. 그때 서희원 역시 대만의 톱스타로 두 사람은 연인이었으나, 주변인들의 압박과 만류로 인해 헤어질 수밖에 없었답니다.

구준엽은 서희원에게 친구처럼 연락하기 위해 전화를 했다고 밝혔다. 서희원이 솔직히 자신을 싫어할 거로 생각했던 것. 연인이었을 당시 구준엽이 서희원에게 먼저 헤어지자고 얘기했기 때문이라는 것이 그의 설명이었다.

구준엽은 23년 만의 첫 통화에도 서로 단번에 마음을 느꼈다면서 만나기로 약속을 했는데, 당시 코로나가 언제 종식될지 모르는 상황이어서 발만 동동 굴렀다고 전했다. 오로지 서희원을 만나기 위해 그는 여러 방법을 알아봤는데, 만나기 위한 유일한 방법이 오로지 가족이 되는 것뿐이었답니다

이에 구준엽은 서희원에게 “우리 만나려면.. 결혼해야 해”라고 말했고, 이를 들을 서희원 역시 흔쾌히 동의하면서 비대면 프러포즈와 결혼 승낙이 한순간에 이뤄졌다. 이 말을 들은 김국진은 두 팔을 벌리며 놀라워했다.

구준엽은 우리나라에서 비대면 결혼식이 허용돼 자신이 먼저 혼인 신고를 하고 대만으로 넘어갔다. 그는 2주간의 자가격리 후 12시가 땡 치자마자 바로 서희원에게 달려갔다는 러브 스토리를 펼쳤습니다.

구준엽은 당시 서희원의 매니저가 찍은 23년 만의 재회 순간을 담은 영상을 ‘라디오스타’에서 최초로 공개한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영상을 본 구준엽은 뜨거운 눈물을 흘렸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