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현진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학력 결혼

2021. 9. 28. 20:59카테고리 없음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이 음주운전·경찰관 폭행 등 아들의 문제를 지적한 배현진 당 최고위원에게 전화를 걸어 항의한 것으로 알려졌답니다. 2021년 9월 28일 당 관계자에 따르면 장 의원은 전날(27일) 배 최고위원에게 전화를 걸어 배 최고위원이 최고위원회의에서 자신의 아들 문제를 거론한 데 대해 유감의 뜻을 나타냈다고 한답니다.


이전에 배 최고위원은 전날 최고위원회의에서 장 의원의 아들 장용준씨(가수 노엘)가 무면허 운전 및 음주 측정 거부 등으로 입건돼 물의를 일으키고 있는 점을 겨냥한 뒤에 "최근 우리 당 의원의 자녀가 거듭 사회면을 장식하고 있는 것이다"며 "집행유예 기간에 또 일탈해서 청와대 국민청원에까지 오른 경우는 최고위원 한 사람이자 대한민국 청년 한 사람으로서 매우 황당한 마음이다"고 비판했답니다.


배 최고위원은 "본인이 아닌 가족의 일이라고 회피할 것이 아니라 진정한 자숙, 자중하는 자세가 필요한 것이다"며 "공적 책무를 이미 알고 있는 개인의 문제를 당과 당원이 대신해서 덮어줄 순 없는 것이다. 당이 일탈의 소도는 아니다"라고 덧붙였답니다.


장 의원과 배 최고위원의 갈등은 대선주자 캠프 간 갈등으로도 해석된답니다. 장 의원은 이번 아들 사건으로 사퇴하기 직전까지 윤석열 캠프 총괄상황실장을 맡았고, 배 최고위원은 홍준표 의원의 측근으로 알려져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