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채민 나이 키 거침없이 하이킥 준이 근황

2021. 11. 13. 00:56카테고리 없음

다큐플렉스’ 준이 역할의 고채민 군이 출연했답니다. 2021년 11월 12일 오후 방송된 MBC ‘다큐플렉스 - 청춘다큐 거침없이 하이킥’에서는 준이 역 고채민 군이 출연했던 것입니다.


이날 방송에서 신지는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자신의 아들 준이 역 고채민 군과 함께 등장해 놀라움을 자아냈답니다. 나이가 16세인 고채민 군에 이순재는 “나는 처음에 정말로 누군가 했어”라며 반가움을 드러냈답니다.

훌쩍 자란 모습에 배우들은 어린 시절 모습을 찾아냈답니다. 친구들이 아냐는 물음에 고채민 군은 “안다. 놀리기도 하고, 정말로 선생님께 수업하지 말고 하이킥 보자고 한 적도 있던 것이다”라고 밝혔답니다.


아울러 본인의 어린 시절 모습을 화면에서 보면 어떠냐는 물음에 그는 “그때 기억이 잘 안나는 것이다. 기억은 안 나지만 영상으로 남아있다는 것 자체가 행복한 마음이다”라고 전했답니다. 신지는 “가족 분들과 에피소드가 다 있었다. 방송에서 나문희 선생님이랑은 술 마시는 장면도 기억나고 술 먹고 와서 이순재 선생님 뒤통수에 돌 던진 거도 생각나는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답니당 ㅋㅋ


이어서 신지는 “한동안 단체 휴가를 받았다가 다시 모인 느낌인 것이다. 준이를 보니까 시간이 정말 많이 흘렀다는 게 정확하게 느껴졌던 마음이다”라고 덧붙였답니다. 아울러, 나문희는 ‘하이킥’은 몇 번째 대표작이냐는 물음에 “그럼 다른 프로그램이 속상해하잖던 것이아. 그런 건 안 묻는거야. 다섯 손가락, 세 손가락 안에도 드는 것 같다”라고 밝혔답니다